<졸쥬: 음악이나, 소리, 파장이 전달되어, 물체가 그 진동을 기억하고, 스스로 재생한다는것을 눈으로 보여주는 예입니다.
당연히 물체간의 주파수의 간섭, 상쇄, 증폭, 다양한 물리적 현상이 동반되겠습니다.
다 접고, 이렇게 전달된 주파수가 사라져 버리는것이 아니라 물체들이 기억한다는 것입니다.
(상세한 것은 비디오 출시한 웹사이트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인생을 같이 사는 배우자, 친구들이 닮아가는, 닮아있는 이유입니다.
과학의 눈으로 증명해보여줍니다.
좋은 소리 좋은 음악이 환경에 주는 영향을 과학으로 증명하고 보여줍니다.
주파수를 조사받은 물체들이 그 주파수를 기억하고 재생하는것을 과학적으로 증명해 보여드립니다.
가청음에 대해서 이렇게 볼 수 가 있는데, 마이크로웨이브나 기타다른 주파수의 영향하에서,
전자파공격을 맞는 TI들에 대해서도 분명, 트래이스주파수가 신체에 남아서, 비피해자들과 신체상에 완전히 다른, 트레이스 주파수가 검출되면, 분명 피해자자신이 전자파공격을 받았다는것을 증명해보일수 있는
Indicator 역할을 할 것입니다. >
The Visual Microphone:
Passive Recovery of Sound from Video
눈으로 보는 소리,
전달된 소리가 수동적으로 재생되는 것을 비디오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youtu.be/FKXOucXB4a8
The Visual Microphone: Passive Recovery of Sound from Video
Published on Aug 4, 2014
The Visual Microphone: Passive Recovery of Sound from Videoby:
Abe Davis
Michael Rubinstein
Neal Wadhwa
<원리>
1. 소리가 대상물질에 울려퍼지게 되어 전달되면,
대상물질이 진동이 일어나게 됩니다.
2. 이렇게 대상물체에 형성된 진동은 시각적인 신호를 생성해냅니다. 그러나 우리들의 맨 눈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3. 우리가 보여드리고자 하는것은 주파수의 영향을 받은 물체가 기억하고있는 주파수가 일으키는 시그날 현상을 비디오카메라로 포착하여, 다시 그 피사체가 받은 주파수를 스스로재생 재현하고 있는것을 비디오로 재현해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예1>
화분이 있는 곳에 스피커를 통해서, (Merry has little lamb이란 노래: 떻다 떻다 비행기, 날아라)노래를 들려줍니다. 이 음악소리 저속카메라속에서, 진동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그리고 음악이 꺼진후에도 식물의 주변 주파수를 재생해보니,
이 식물이 여전히 이 노래를 재생하고 있더라는 것입니다.!!<소리재생은 비디오에서 직접들어보시면 됩니다.>
<예2>과자봉투와 같은 포장지뒤에 바코드(칩)가 부착된 봉투에다가 같은 실험을 해봅니다.
그리고 유리창 너머에서 휴대폰통화하는 소리를 전달해봅니다. 그리고 비디오영상소리로 재생되는것을 확인해드립니다. 바코드종이를 누가 들고가서 재생하면, 그 집안에서 대화된 모든 내용이 저장된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3> 랩탑 컴퓨터를 통해서 이어폰에다가 소리를 재생하고,
Audio recognition software를 통해서 소리를 재생해봅니다.
랩탑에 꽂혔던 이어폰을 소리재생 오디오에 꽂아서, 소리재생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소리를 재생하면, 이어폰은 여전히 소리를 간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4> Roling Shutter 센서를 이용한 이미지 재생인데요.
자체 진동하고 있는 object(컵)에 음악을 켜서 들려줍니다.
그리고 롤링셔트센서를 가동해서, 이 컵의 이미지를 재생해봅니다. 컵이 진동하고, 주파수변형이 나타난 컵의 모양입니다. 아랫쪽 그림의 오른쪽 처럼 됩니다.
그리고 그 진동주파수는 실제보다 약간 높아집니다.
<예5> 바코드가 기록된 일반 소비자동, 캔디 포장지이고 DSLR로 찍은 사진입니다.
초당 60프레임 픽셀의 비디오를 보고 계십니다.
여기에 음악을 확성기 스피커를 통해서 음악 들려줍니다.
떻다 떻다 비행기~~~
그러면 아래와 같은 오디오비디오로 변형되어 나타납니다.
5배나 높아진 주파수가 높아져 들려옵니다.